HOME > 리뷰 > 알바몬 서울 홈페이지

알바몬 서울 홈페이지

adzero | 12:28 오후 | 2023년 05월 08일

알바를 구하는것은 취업을 하는곳보다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취업의 경우에는 정해진 시즌이 있고, 이 시즌이 어긋나게되면 취업이 힘들어지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취업은 정규직으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허들 자체가 높습니다.

알바를 구할때 많이 사용이 되는 사이트는 알바몬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가 있기 전에는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알바 벽보가 있는것을 체크를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방식으로 알바를 구하는 사람은 그리 없습니다. 대형 알바 포털에서 검색을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알바몬 서울 바로가기

몇몇 취업사이트는 지역 홈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놓기도 하지만, 알바몬의 경우에는 별도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지는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알바몬 서울’이라고 검색을 해도 검색결과는 알바몬 밖에 나오지는 않습니다.

알바몬 서울 바로가기

하지만 이미 필터링된 링크를 제공하면 위와 같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알바 정보 중에서 서울에서 구하는 것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가적으로 자신이 사는 지역을 세부적으로 검색을 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알바몬 특징

알바몬은 굉장히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족을 하면서 이용을 하지만 불만도 꽤나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불면이 키워드 제외 기능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패스트푸드 관련한 업종에서 일을하고 싶지만, AA는 하고싶지 않을때 제외가 불가능하다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