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은 알바를 구하려고 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한번쯤은 들어가 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은 2003년에 처음 설립이되서 지금가지 계속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2003년에 처음 설립이 되긴 하였지만 실질적인 서비스는 97년도에 시작을 하였지요. 생활 정보지인 벼룩시장에서 별도로 만들어 놓은 사이트 였지요.

이러한 알바천국은 지역별로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알바라는 것은 다른 어떤 구인구직 보다 지역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본업이 있고 부업으로 하는 것이 알바이기 때문에 본업을 하고 있는 지역에서 떠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알바천국 경기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알바천국 경기 지역 검색을 쉽게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경기 전지역의 알바를 검색이 가능하고, 군과 구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정보가 있는 곳은 화성이고, 그 다음은 평택으로 되어 있네요. 성남과 수원은 구별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습니다.

지역을 선택을 하였다면 그 이후에는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이 찾는 편의점 부터 대형마트, 쇼핑몰 등 여러가지 업종과 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자신있는 알바만 검색이 가능한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