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알바천국 대구 접속

알바천국 대구 접속

adzero | 6:17 오후 | 2023년 05월 10일

알바를 많이 하는 사람은 알바천국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 같아요. 알바몬과 더불어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알바 중개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알바 중개 업체가 있지만 이 두 업체를 쫒아오는 사이트는 많이 없는것 같아요.

알바를 구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지역입니다. 왜냐하면 알바라는 것의 본질을 생각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알바라는 것은 본업이 있고 추가적으로 하는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업을 하는 장소에서 멀어지면 곤란합니다. 즉 다른지역으로 가는것은 한계가 있는것이지요.

알바천국의 경우에는 지역사이트가 존재합니다. 기본 주소인 alba.co.kr 이라는 주소 말고도 지역주소가 존재하는 것이지요. 대구의 알바천국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주소입니다.

http://053.alba.co.kr/

주소를 보면 재미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053 이라는 것이 붙어있지요. 053은 대구의 지역번호입니다. 시외전화를 걸때 이 지역번호를 누르고 전화를 걸어야 하는것이지요. 이처럼 알바천국 인천은 032, 알바천국 대전은 042, 알바천국 부산은 051, 알바천국 울산은 052를 붙이면 됩니다. 

사실 이러한 팁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알바천국 대구로 접속을 하든 일반 알바천국으로 접속을 하든간에 내용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만들어 놓은 이유는 그냥 사람들이 접속을하기 쉽게 하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