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 토즈가 애니팡 맞고를 개발했습니다. 애니팡 맞고는 맞고라는 대중적인 게임에 애니팡 캐릭터를 접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손쉬운 조작과 애니팡의 코믹스러움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플랫폼의 특성과 게임의 기본에 충실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애니팡 시리즈를 좋아했던 사람들이 많이 좋아라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애니팡 맞고는 애니팡 맞고 PC 버전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로는 애니팡 맞고 게임을 할 수가 없습니다. 오직 구글 플래이스토어를 통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구글 플래이스토어에서 직접 검색을 해서 다운로드를 해도 될 수도 있지만 위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들어가셔서 ‘설치’를 클릭을 하면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애니팡 맞고 아이폰 버전

애니팡 맞고는 아이폰 버전이 과거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애플의 정책이 바뀌어서인지 몰라도 아이폰 버전이 생긴것 같더라구요.

애니팡 맞고 기타정보

1.애니팡 맞고 쿠폰번호를 문의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이 쿠폰번호는 이벤트를 할때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다이아같은것들을 선물로 주는것 같습니다. 지금은 적용 가능한게 없는것 같아요.

2.애니팡 맞고 뽑기권 사용법을 아셔야 합니다. 뽑기권으로 화투 뽑기를 하면 다양한 화투를 얻게 됩니다. 블랙화투도 이것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습니다.

3.애니팡 맞고 친구랑하기 역시 가능합니다. 실시간 초대로 카톡친구와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랜덤은 조금 지겹잖아요

애니팡 맞고 개인적인 생각

애니팡 맞고는 고객 대응이 괜찮은것 같아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하는 곳에 가면 여러가지 질문이 있는데 거기에 대하여 꼬박꼬박 대응을 하는 모습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