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맞고는 선데이토즈에서 만든 인기 게임입니다. 썬데이토즈는 예전에 애니팡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회입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많은 게임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애니팡 맞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 맞고를 플레이하시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애니팡 맞고”를 검색하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애니팡 맞고 – Google Play 앱

3천만이 즐긴 애니팡, 이제 애니팡 맞고로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찾을 수 없으면 이것을 클릭하여 설치하십시오. 들어가시면 막바로 플레이 스토어로 연결이 되고 여기에서 ‘설치’를 클릭을 하면 쉽게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애니팡 맞고는 안드로이드에서만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iPhone에서는 게임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애니팡 맞고를 아이폰에서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이 된것같더라구요. 애니팡 맞고 뿐만아니라 이시기에 많은 맞고들이 애플 스토어에서 발견이 될 수있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기

아이폰의 경우에는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설치하는데 꽤나 편리합니다. 

애니팡 맞고의 최대의 장점은 카카오톡 친구와 쉽게 게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실시간 초대로 카톡친구와 게임이 가능하고, 모바일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나 대결을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오링에 관하여 극복이 편합니다. 30분마다 무료복권을 받을수 있는데, 쉽게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보내주는 머니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출석 보상으로 오링이 나도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친근한 캐릭터도 이 게임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심플한 인터페이스도 게임을 하는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게임도 단점이 있습니다. 광고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앱스토어에 들어가면 광고에 대한 토로가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