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프로그를 처음 접한 사람의 경우에는 ‘이게 대체 무슨게임이야?’ 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정도로 황당합니다. 게임 분위기도 이상하고 뭘 해야하는 지도 모르는 게임이지요.

황당한것은 정말 많습니다. 경찰 개구리가 도둑개구리를 잡으로 더니고, 상어가 돌아다니고, 점프대가 있고, 등등등. 현실과 매우 동떨어진 느낌의 게임이지요. 상상이 현실이 되는 그러한 게임이죠. 그런것 때문에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1.이 게임은 스팀게임 얼리억세스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즉, 아직 완성된 게임이 아니라 계속적으로 발전이 되고 있는 게임이라는 것이지요.스팀 상점페이지에 들어가면 이 게임에 대한 여러가지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상점 페이지에서 구매를 하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2.어메이징 프로그 조작법은 간단합니다. 평범한 WASD 조작이고 시점 변환에 사용이 되는 E키가 필요합니다. 오픈월드 게임인 GTA와 다르지 않는 조작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작이 편한것은 아닌것 같아요. 차를 운전할때도 그렇고 뭘 손쉽게 조작하지는 못합니다. 조작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3.그리고 어메이징 프로그 모바일도 있습니다. 나온지는 꽤나 된것 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알지는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안드로이드에 없고 아이폰에만 있습니다.이 링크를 통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4.어메이징 프로그는 아직 발전할 가능성이 많은 게임입니다. 멀티까지 가능하다면 정말 많은 것들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또라이까가 있는 개구리 여러마리가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