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서 가장 즐겁게 했던 게임은 바로 마피아 게임이었습니다. 엠티를 갔을때 마피아 게임이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게 게임으로 나오면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최근에 마피아가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그것이 바로 어몽어스라는 게임입니다.

우리가 어릴적에 했던 마피아 게임에서 조금 업그래이드가 되었습니다. 게임적인 요소가 많이 첨가가 되어서 임무같은것도 있고 재미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몇개만 보시면 어떠한 게임인지 쉽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어몽 어스 다운로드 방법은 그리고 게임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윈도우, 아이폰 그리고 안드로이드 폰에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에서 하기위해서는 스팀이라는 곳을 통해서 해야합니다. 스팀에서 가격은 5,500원에 책정이 되어 있씁니다. DLC가 많긴 하지만 게임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꼭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스팀 사이트에 들어가서 스팀을 설치하고, 어몽어스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스팀 게임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몽어스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면 어몽어스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어몽어스 가격은 무료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컴퓨터에서 어몽어스를 하기 위해 에뮬로 돌리는 사람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한판 하고 나면 반드시 광고를 봐야합니다.

아이폰 모바일 어몽어스 다운로드

여기로 들어가면 아이폰 어몽어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역시 안드로이드와 마찬가지로 무료입니다. 대신에 앱내 구입이 있습니다. 광고제거가 2천오백원 정도 하네요. 나머지 것역시 대부분 역시 2,500원 정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