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어몽 어스 다운로드

어몽 어스 다운로드

adzero | 12:05 오후 | 2023년 05월 19일

저는 어릴적에 마피아 게임을 굉장히 자주 했습니다. 엠티나 그런거 같을떄 마피아 게임이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더라구요. 이걸 컴퓨터로 옮겨 놓은것이 바로 어몽 어스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일반적인 마피아 게임에 비하여 게임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서 더욱 재미있는것 같아요. 유튜브 한번 보시면 게임 하는 방법에 때해서 빠르게 캐치할 수 있을거에요.

어몽어스 다운로드 하는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지원하는 플랫폼이 3개라는 이야기이지요. 하나는 윈도우, 두번째는 아이폰, 다른 하나는 안드로이드 입니다.

스팀에서 어몽어스 가격은 5천 5백원 입니다. 여러가지 DLC가 있는데 이것을 다운받아도 되고 다운받지 않아도 게임을 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스팀게임을 하는 방법을 여기에서 설명을 하기에는 좀 애매한 것이 있네요.

스팀 사이트에 들어가서 스팀을 설치하고, 어몽어스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스팀 게임 다운로드 하시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몽어스 다운로드

위 링크로 들어가면 어몽어스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어몽어스 가격은 무료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컴퓨터에서 어몽어스를 하기 위해 에뮬로 돌리는 사람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한판 하고 나면 반드시 광고를 봐야합니다.

아이폰 모바일 어몽어스 다운로드

여기로 들어가면 아이폰 어몽어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역시 안드로이드와 마찬가지로 무료입니다. 대신에 앱내 구입이 있습니다. 광고제거가 2천오백원 정도 하네요. 나머지 것역시 대부분 역시 2,500원 정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