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어떤 생소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할때 호갱이 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손쉽게 가격비교도 가능하고 모델별로 미묘한 차이까지 쉽게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비교 사이트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격비교 사이트는 에누리닷컴 입니다. 에누리닷컴에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물건에는 여러가지 기능과 스펙이 있습니다. 그 스펙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본인이 알지 못하면 의미없는 숫자가 되고 말죠. 하지만 에누리 닷컴에서는 이 스펙에 대한 설명을 매우 잘 해줍니다. 그래서 에누리 닷컴을 좋아라 하지요.

에누리 닷컴은 제가보기에는 좀 생소한 물건을 구매를 할때 좋은것 같습니다. 무엇이 좋은것이고 무엇이 나쁜것인지 감조차 잡혀있지 않을때 에누리에서 1시간만 뒤져보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이번에 모니터를 하나 구매를 했는데, 여기에서 패널별 차이점에 대해서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였지요.

또한 필터가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옵션 또는 스펙을 가진 제품을 진짜 쉽게 찾을 수 있지요.

에누리 닷컴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에누리닷컴으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에누리 닷컴의 장점은 검색에 있는게 아니라 트리구조형 메뉴에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하나하나 찾아 들어가다보면 맞는 제품을 찾기 쉬운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