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발달하기 전까지는 고스톱을 컴퓨터로 두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었습니다. 저도 컴퓨터로 고스톱을 두는 경우가 그리 많지 않았던것 같아요. 하지만 인터넷이 발달하게 됨에 따라서 온라인에서 고스톱을 두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언젠가 부터 고스톱 보다 맞고를 두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왜 맞고를 두는 사람이 많아졌을까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그냥 스피디해서 사람들이 좋아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한판을 할때 굉장히 빠르게 둘 수 있고, 점수가 많이 나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여하튼간에 여러가지 맞고 두는 게임이 있는데 저같은경우에는 엠게임 쌩뚱맞고를 주로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다른것도 유명한게 많은데 이게 제 손에는 잘 맞더라고요. 

엠게임 쌩뚱맞고는 컬투맞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엠게임 쌩뚱맞고 설치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엠게임 쌩뚱맞고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엠게임 쌩뚱맞고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일단 로그인 부터 하라는 말이 나옵니다. 

왜냐면 이 게임은 19세 미만은 이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 문제가 될것도 같지 않은데 꽤나 빡빡한것 같아요.

엠게임 쌩뚱맞고설치하기 1단계

엠게임 쌩뚱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아이디를 만들어야지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에 전적이라던가, 고스톱 머니가 쌓이게 됩니다.

위 의미지에서 회원가입하기를 통해서 회원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의 과정은 그리 복잡하지 않기 떄문에 생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엠게임 쌩뚱맞고 설치하기 2단계

가입을 하고 다시 쌩뚱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입장’을 클릭을 하면 엠게임 쌩뚱맞고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혹시 아이디가 만든지 오래된 사람의 경우에는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을 하는 과정이 귀찮기는 하지만 반드시 해야지 게임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이통사 휴대폰으로 명의자 정보를 입력을 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엠게임 쌩뚱맞고설치하기 3단계

설치하고나서 바탕화면을 체크해보세요. 거기에는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한번만 설치를 하면 다음에는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엠게임 쌩뚱맞고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으로도 존재합니다. 어쩌면 이 방법으로 하시는 것이 더 편리할 것 같아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는것이 더 편리한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