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는 언제 두어도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시간이 비었고 할일이 없을떄 맞고만한게임이 더 있을까 싶습니다. 컴퓨터로 두어도 좋고 모바일(안드로이드)에서 두어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컬투맞고 설치하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엠게임 컬투맞고 바로가기

엠게임 컬투맞고는 꽤나 많은 사람들이 플래이 하는 게임입니다. 누군가는 엠게임 쌩뚱맞고 라고도 부르는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컴퓨터에서도 많이 이용을 합니다. 아마도 이렇게 많이 이용하는 이유는 컬투가 고스톱에 등장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엠게임 컬투맞고 스마트폰버전

엠게임 컬투맞고 컴퓨터버전

위에 보면 링크가 두개 있습니다. 하나는 스마트폰 버전이고 하나는 컴퓨터 버전입니다. 적절한것을 선택해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엠게임 생뚱맞고설치하기

엠게임 컬투맞고 설치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을 하라고 합니다. 아이디가 있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시면되고, 없다면 새로만드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아이디 만드는게 예전보다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컬투맞고엠게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한뒤에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화투패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컬투맞고 설치시작 됩니다. 설치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클릭을 최소화하여 설치가 가능하도록 많이 되어 있습니다.

엠게임 맞고 다른것도 있어요.

다른 맞고를 서비스를 하는 회사도 그렇지만 엠게임에는 생뚱맞고 뿐만 아니라 다른 맞고도 있습니다. 일반 맞고가 있어요. 차이는 그리 많아보이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