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계속적으로 구인구직과 관련된 포스팅을 계속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주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천시에서의 구인구직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천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요. 저는 약간 독특한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방법입니다. 영천시청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 중 눈에 띄는것은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

영천지역의 생활정보지, 그리고 전국적인 구인구직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진행할 수도 있지만 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이 없는것 같아요.

영천시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게시판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영천시청 홈페이지 내의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 게시판은 영천시의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올리는 곳입니다. 홍보 게시물들은 어느정도 필터링이 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은 정보만 남아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개의 게시물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다른 매체를 통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좋지만 영천시청 게시판도 확인을 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정보야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