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을 하는것이 어렵다고 합니다. 뽑는 사람도 어렵고, 취업을 하려는 사람도 어렵다고 합니다. 이러한 간극은 왜 일어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뽑히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많은 정보를 얻는것이 중요한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영천구인구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천 구인구직은 어렵습니다. 대도시가 아니기 때문에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끌어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끌어모으는 정보는 구인구직을 할때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도 한번 들려볼만 합니다. 지자체 홈페이지에는 커뮤니티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항상 구인구직 게시판이라는 것이 있지요.

영천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영천시청 구인 게시판에 한번 들어가 보세요. 이 게시판은 자율적으로 운영이 되기는 하지만 어느정도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깔끔합니다.

관리가 되지 않는 게시판의 경우에는 정말 엉망입니다. 정보보다는 광고가 더 많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도 광고이기는 하지만요) 관리가 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도움되는 정보가 많이 있어요.

하지만 필터링 기능이 약합니다. 원하는 업종을 골라서 볼 수가 없어요. 이런 부분은 꽤나 불편하다고 생각이 드ㅔ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