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이 되고 있는 쇼핑몰은 옥션, 지마켓, 11번가이지요. 최근에는 네이버 또는 쿠팡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이 늘기는 하였지만 전통적인 쇼핑몰의 인기는 여전히 식을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쇼핑몰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상품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이 있죠. 그래서 뽐뿌와 같은 쇼핑 정보 사이트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쇼핑정보 사이트는 히든 링크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 히든 링크를 통해서 쇼핑정보 사이트는 수익을 올리게 되는 것이지요.

이런 히든링크가 들어가 있는 경우에는 ‘바로가기 접속’이 OFF가 되는 것이지요. 이게 뭐가 문제냐면 쿠폰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고 포인트 적립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결책은 있습니다. 옥션과 같은경우에는 바로옥션, 또는 옥션 바로가기를 설치함으로서 옥션에서 제공하고 있는 혜택을 온전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바로옥션 설치하기 링크

위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바로옥션 아이콘 설치하기 화면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에 옥션 바로가기 설치가 되는 것이지요. 이것을 클릭해서 옥션에 접속을 하시면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또는 다나와 에누리와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옥션에 바로접속이 가능한 것이지요.

사실 바로옥션으로 들어오는 방법은 이 외에도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1. 시작페이지를 옥션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2. 바로옥션 아이콘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3.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오시면됩니다.
  4. 즐겨찾기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