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옥천군청 홈페이지

옥천군청 홈페이지

adzero | 10:06 오전 | 2023년 05월 12일

요즘 만큼 지자체 홈페이지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경우는 없는것 같아요. 바로 코로나19 때문이지요. 코로나19는 정확한 정보가 중요합니다. 잘못된 정보에 현혹이 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정확한 정보는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충청북도(충북) 옥천군에 사시는 분의 경우에는 옥천군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정보들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옥천군청 사이트에 들어가기위해서는 보통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게 됩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옥천군청 홈페이지를 검색을 했을때 결과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가장 맨 위에 옥천군청 사이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되죠.

옥천군청 홈페이지

아니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옥천군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어떤것을 선택을 하든 옥천군청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 아니라 바로가기들만 모아놓은 사이트이지요. 가장 맨 위에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상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가운데는 옥천군 코로나19 경제지원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오른쪽것은 옥천군 대표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옥천군 코로나19 현황은 위와 같습니다. 확진자 정보, 검사현황, 격리자 현황을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하단을 보시면 옥천군 확진환자 이동경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