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상당수의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쓰게 되는 카드인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우리은행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카드를 이용하지는 않지만 와이프의 경우에는 우리은행 고객이기 때문에 우리카드를 이용합니다.

우리카드는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혜택도 좋은게 많이 없어보이지만, 체리피커들에게는 정말 노다지와 같은 카드였습니다. 그 이유는 무실적이어도 좋은 혜택이 많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카드는 재미있는것은 자체 신용카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비씨카드만 있습니다. 즉, 국내 전용의 모든 우리카드에 ‘비씨카드’ 로고가 붙어져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이지요. 해외의 경우에는 유닢온페이 같은것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는 데스크탑으로 들어가시면 데탑 화면을 보여주고, 모바일로 들어가면 모바일 화면으로 자동으로 이동하는 화면입니다.

만약 결재대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상단 메뉴에서 ‘나의 카드’를 클릭을 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로그인을 하셔야지 결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워낙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스마트폰으로 확인을 하는 것이 조금 편리합니다. 앱스토어나, 플래이스토어에서 우리카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을 하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결제 예상 금액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