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 말고 지역에는 지역에 최적합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울진의 경우에는 울진21구인구직 사이트가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대형 사이트에는 찾아 볼 수 없는 정보들이 꽤나 많이 나와 있습니다.

울진21구인구직은 울진21닷컴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게시판 입니다. 울진21은 울진군 지역의 많은 뉴스들을 담고 있는 인터넷 신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구인구직을 할때도 많이 유용한것으로 보입니다. 울진21구인구직 게시판에 가보면 꽤나 많이 활성화가 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스무개가 넘는 정보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울진군의 인구수를 생각해보면 정말 많은 정보라고 생각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울진21닷컴에 처음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 아랫부붐네 구인구직 항목이 있습니다. 구인을 원하시는 분은 구인을 클릭을하고, 구직을 원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구직을 클릭을 하시면 각각의 게시판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시판 형식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업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지 않은것은 꽤나 많이 아쉬워 보입니다. 하지만 ‘검색’기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업종을 직접적으로 입력을 하여 검색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게시판 관리는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광고같은것은 대부분 삭제가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유용한 정보들만 볼 수 있게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