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윈도우 업데이트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 방법

adzero | 11:04 오전 | 2023년 05월 19일

대부분의 공개된 프로그램은 완벽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게임도 업데이트를 하고 소프트웨어도 업데이트를 합니다. 심지어는 윈도우같은 OS 역시 업데이트를 합니다. 처음 발매 되었을때도 문제점이 있다는것을 개발자가 인식을 하고 있는 상태에서 그냥 출시가 됩니다. 그리고 나서 나중에 업데이트를 하지요.

윈도우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꾸준히 업데이트를 합니다. 보안에 취약점이 발견되었을 경우에도 업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새로운 기능을 집어 넣기 위해서도 업데이트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윈도우는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하는방법

컴퓨터를 끄려고하면 업데이트를 하고 종료를 할꺼냐고 묻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그냥 업데이트를 하고 종료를 하면 문제 없이 윈도우 업데이트를 완료한 뒤에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하지만,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는경우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설정창으로 들어갑니다.

설정 창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윈도우 시작 ->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설정창으로 들어간다음에 ‘업데이트 및 보안’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제어판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요즘에는 이런식으로 들어가는 것이 더 편리합니.

3.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만약 컴퓨터가 온라인 상태로 되어 있다면 업데이트를 해야할 항목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하면 윈도우 업데이트가 진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