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카카오톡의 이용자는 방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통해서 PC버전을 설치를 하고 대화에 동참이 가능하지요.

카카오톡이 처음 탄생한 2010년의 카카오톡은 PC버전은 존재하지 않고 오직 스마트폰 버전만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윈도우 메신저의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결국 2013년도에 윈도우 버전이 출시하게 되었고 이듬해인 2014년에는 맥 버전도 출시를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윈도우1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한것입니다.

윈도우1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윈도우1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1. 첫번째 방법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설치를 하는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를 해야 파일의 순수성을 의심하지 않게 됩니다. 다른 곳에 다운로드를 하면 조금 찝찝하지요. 그리고 항상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씁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www.kakaocorp.com/service/KakaoTalk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윈도우1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작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Windows를 선택을 하시면 카카오톡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2.두번째 방법은 M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입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는 사람은 MS스토어 라는것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각종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키를 누르고 store라고 치면 위와 같이 Microsoft Store 라고 나옵니다. 이것을 실행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스토어가 나오지요.

그리고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카카오톡’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할수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무료’라고 되어있는 것을 클릭을 하면 윈도우10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됩니다.

3.마지막 방법으로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 중에서 가장 공신력이 있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하는것입니다. 네이버는 굉장히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상당수는 윈도우10을 이용할때 필수적으로 다운로드하게되는 필수 유틸리티입니다. 그 중 하나가 카카오톡 PC버전인것이지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카카오톡 PC버전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083

위 링크를 클릭하면 손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 그런데 최근에는 파일 업데이트를 하는데 있어서 부담을 많이 느끼는지 개발사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하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여기에서 하단에 있는 ‘버전’을 클릭을 하시면 카카오톡 PC버전 구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