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 증권은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증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 이베스트증권은 99년 이트레이드 증권이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하였지만 2015년에 현재 이름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하혔습니다. 지금 보니 코스닥에도 상장이 되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베스트 증권을 통하여 주식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MTS를 이용을하지만 컴퓨터에서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HTS를 다운로드 하여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 HTS 가 있어야지 기본적으로 거래를 해야할 준비가 되었다고 봐야합니다. HT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이베스트 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베스트증권 홈페이지

이베스트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의 방법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방식을 통해서 이베스트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네이버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이라고 검색을 하면 이베스트증권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는 링크가 가장 맨 위에 올라오게 됩니다. 

이베스트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라면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베스트증권 HTS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매우 복잡한 화면을 보게 됩니다. 원하는 것을 찾는 것은 거의 힘들어 보입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중간 정도에 ‘HTS 다운’이라고 써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위와 같은 화면입니다. 중간 부분에 HTS 다운이라고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베스트 증권 HTS 다운로드 페이지

만약 찾는것이 힘들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HTS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통합HTS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이 HTS는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하나는 마스터, 하나는 이지, 다른 하나는 시크릿입니다. 자신의 성향에 맞는것을 선택을 하셔서 거래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