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라는 것은 우리의 삶 자체를 너무 많이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다행이 저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일을 하는 프리랜서이기 때문에 잘 밖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코로나19 시대가 되면서 정말로 집 밖으로는 두문불출 하는것 같습니다. 오직 집에서만 놀고 있습니다. 아싸의 삶이란것이 바로 이런것이지요.

사실 저는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 말고 다른 사람들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생명에 큰 위험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자영업자가 폐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정부에서는 많은 대안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큰 정책은 뉴스에도 나오기는 하지만 자잘한 정책들은 뉴스에 나오지 않지요. 인천시에 사시는 분은 인천광역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인천고아역시청 홈페이지에 바로가기가 가능해요.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한 이슈가 있었을때는 바로가기 파에지를 별도로 만들어 둔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재난지원금이 거의다 소진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첫페이지는 운영이 되지 않고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첫 화면에 들어가면 코로나19와 관련환 현황판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확진환자, 치료환자, 퇴원환자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보기쉽게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확진자 동선도 확인이 되어 있습니다.

지원대책 보기

여기로 들어가면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긴급재난지원과 관련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학생 특별장학금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여러가지 정책을 이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놓치면 본인만 손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