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을 하는것은 요즘에는 굉장히 많이 힘든것 같아요. 많은 정보가 있기는 하지만 그 정보를 나만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보의 편차가 줄어듬에 따라서 구인구직이 어려워 지는것도 있는것 같아요. 그럴때마다 많은 정보를 얻도록 노력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번 포스팅은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대한 것 입니다. 많은 정보가 올라오지만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인천교육청 홈페이지에 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들어가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하지만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깔끔하게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냥 클릭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많은 정보가 올라옵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많은 정보가 올라옴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방문이 적다는 것이지요. 그렇기 떄문에 구인구직을 할떄는 꽤나 많이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 올라와 있는 정보는 방과후 교사 뿐만아니라 다양한 교사를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식과 관련된 사람 등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필요한 사람은 대부분 이곳을 통해서 뽑고 있습니다.

더 좋은것은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것이지요. 광고가 난무하는 게시판이 아니라 깔끔하게 필요한 정보만 올라와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