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2단계 거리두기와 2.5단계 거리두기의 차이는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거리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습니다. 저만해도 밖으로 나가지 않고 있습니다. 이럴때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정보를 얻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할것 같아요. 지자체에서 보내주는 문자로 확인을 할 수 도 있겠지만, 더욱 적극적으로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인천 중구에 사시는 분의 경우에는 인천 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천 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중구청’이 인천만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인천광역시 중구청’ 또는 ‘인천중구청’ 이라고 검색을 해야 합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검색 결과입니다.

네이버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의 화면을 보시면 알겠지만 네이버에서 ‘인천 중구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맨위에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인천광역시 중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인천시 중구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일반적인 모습이 아니라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잘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천 중구 현황에 대해서 예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