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신문은 지역에 존재하는 생활정보지 입니다. 평소에는 교차로 신문과 같은 생활정보지는 잘 보이지 않지요. 하지만 구하려고 하면 지하철 입구, 잘 다니는 골목어귀에는 항상 교차로 신문이 놓여있어서 쉽게 구하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교차로 신문을 보는 사람이 적어져서인지 예전보다는 손쉽게 구할 수 없는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방법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이 되어있어서 조치원교차로 신문과 같은 생활정보지도 인터넷으로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이쁘게 정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조치원교차로 구인구직사이트에 들어가시게 되면 교차로 신문에 올라와 있는 구인구직 정보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위 말하는 줄광고를 확인할 수 있는것이지요. 굳이 신문을 볼 필요가 없이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좀더 잘 정리가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세종 조치원 교차로 잡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채용정보가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는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조치원의 구인구직 정보 뿐만아니라 다른지역의 정보도 확인이 가능해요.

뿐만 아니라 신문이 그리우신 분의 경우에는조치원 교차로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