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고의 인기는 사그라들 새가 없는것 같아요. 오래전에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좀비고 게임을 하는 것 같았는데, 아직까지 하고 있는것 같네요. 많은 유튜버들이 사랑하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오래 인기가 지속이 되는것 같습니다.

1.좀비고등학교 게임은 모바일에서만 플래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만 게임이 가능하죠. (아이패드는 해보지 않았지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기 떄문에 사람들이 편하게 게임을 하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많은 사람들이 PC 버전을 찾는것 같습니다.

2.먼저 말씀드리지만 PC버전은 아직까지 발매가 되지 않고있습니다. 아마도 영원히 발매가 안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방법이 있는데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3.우선 에뮬레이터를 다운을 받아야합니다. 현재 쓸만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는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녹스 앱이고, 나머지 하나는 블루스텍입니다. 녹스와 블루스텍 중에서 어떤것을 선택해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블루스텍이 더 많은 사람이 사용하기 때문에 블루스텍을 권해드립니다.

4.에뮬레이터가 설치가 되었다면 이후에 에뮬을 실행하고 플래이스토어에서 좀비고등학교를 찾으세요. 그리고 다운로드 하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실행을 할때 버벅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보통은 컴퓨터 사양이 딸려서 그런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5.아이폰은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맥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는 특별하게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