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화상회의는 지리적 제약 없이 원활한 소통을 가능하게 해, 원격 근무와 온라인 교육이 활성화된 현대 사회에서 필수적인 도구가 되었습니다. 효율적인 회의 진행, 시간과 비용의 절약, 실시간 정보 공유 및 협업 촉진 등의 장점을 제공하여,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교육 시스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부여합니다.이 글에서는 PC에서 줌 화상 회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줌 화상 회의는 윈도우는 물론 맥OS,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자원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줌 화상 회의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zoom’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만약 검색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다음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줌(ZOOM) PC 다운로드 www.zoom.us/support/download

이 링크를 통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바로 설치를 시작할 수 있으며, 다른 문제없이 설치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회의실을 열기 위해서는 가입을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페이스북이나 간편아이디를 통해 가입을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기종 상관없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