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증권통 어플 이용하기

증권통 어플 이용하기

adzero | 7:17 오후 | 2023년 05월 31일

저는 꽤 이른 나이부터 주식을 접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식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꽤 많이 접해보았는데 오늘은 제가 주식앱 중에서 쓸만한 것을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주식을 한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 어플은 갖고 있을 것입니다.

바로 증권통 입니다. 다른 HTS, MTS를 사용해 거래를 하더라도 핸드폰으로 차트를 볼때면 증권통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증권통을 애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다른 어플과는 다르게 어딘가와 연동하거나 보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겁니다. MTS를 이용한다면 보안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고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증권통을 이용하면 그런 귀찮음은 없어도 됩니다. 그래서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빠른 속도 자랑합니다.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증권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증권통 어플 다운로드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사실 과거에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만 증권통을 사용가능했는데 현재는 아이폰 APP스토어에서도 증권통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증권통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도 쭉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었기에 증권통을 다운받을 수 없어서 속상했는데 이제는 증권통을 다운받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증권통 어플

아이폰 증권통 어플

위 링크를 통해 안드로이드, 아이폰 증권통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 중에서 본인 핸드폰 기종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서 접속하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증권통을 애용하는 이유는 하나 더 있습니다. 관심종목을 설정하고 차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또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증권 계좌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연동시켜놓는다면 거래도 가능하기 때문에 증권통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여기서 거래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증권통을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