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제 생활과 관련된 포스팅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그재그 라는 앱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지그재그의 경우에는 여성 쇼핑몰을 모아두는 포털 앱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이천개가 넘는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하였기 떄문에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꿀과 같은 앱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그재그를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해보면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앱이라면 분명히 컴퓨터로 접속이 가능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아직까지는 앱으로만 접속을 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설치만하면 회원가입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컴퓨터에서는 불가능 하다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전혀 없는것은 아닙니다. 바로 애뮬레이터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애뮬레이터라는것은 안드로이드 어플을 컴퓨터에서 구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이야기 하지요. 대표적으로는 녹스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모바일게임을 컴퓨터로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요. 일반 앱도 충분히 구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다보면 굳이 꼭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꼭 해야하는 경우에는 녹스를 검색헤서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