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지금의 코로나19에 대응을 하는 여러가지 정책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구인구직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도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지방과 같은 경우에는 이런 다양한 방법이 제대로 적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상당수가 의미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이번포스팅은 청도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역에서는 그에 맞는 방법이 있습니다. 생활정보지가 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 생활정보지가 그리 제대로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청도군청 홈페이지와 같은것을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청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청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가장 먼저 나오게 됩니다. 코로나19에 대응하는 그러한 페이지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현재 확진자가 얼마나 되는지, 완치가 얼마나 되었는지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면 청도군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원래의 청도군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이 넓은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찾는것은 정말로 많이 힘이 듭니다.

청도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들어가기

여기로 들어가면 손쉽게 구인구직 게시판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꾸준히 많은 정보가 올라옵니다. 군청 홈페이지라고 보기에는 믿기지 않을정도로 많은 글들이 올라옵니다. 이 중에서 좋은 정보를 구할 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게시판이 조금 아쉬운것이 있습니다. 조금 필터링이 가능하면 좋겠다 싶습니다. 원하는 직종으로 분류만 되었어도 좀 쉽게 검색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