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는 충청북도의 제1의 도시로서 인구가 80만을 상회하는 큰 도시입니다. 큰도시의 경우에는 작은 도시에 비하여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데 있어서 다소 수월한 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공유가 활성화가 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이 포스팅에서는 여러 사이트 중에서 청주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교차로신문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생활정보지 입니다. 벼룩시장, 가로수, 생활타임즈, 사랑방신문 이런 신문이 있지만 교차로 신문만큼 전국적으로 활성화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청주에도 교차로신문이 있지요. 청주교차로 신문은 NZINE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에는 여러 정보가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도 있고, 중고차와 관련된 정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교차로 신문을 보는 주된 목적인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특히 청주와 같은 대도시에는 더욱 많습니다.

교차로 신문을 만나기 위해서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 구석을 보면 생활정보지를 위한 가판대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이지요. 여기에는 여러 줄광고들이 있지요. 그런데, 인터넷으로도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링크

청주교차로 알바 링크

여기에 나와 있는 정보는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줄광고 정보가 그대로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신문보다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 검색기능이지요. 업직종별로, 학력별로, 그리고 지역별로 보기 좋게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키워드 검색기능이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여서 구인구직 정보를 더 손쉽게 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