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 일반적인 방법은 네이버 부동산과 같은 부동산 전문 사이트를 통해서 구하는 경우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주택과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방식으로 구입을 하는것은 조금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같은것을 많이 이용을 하곤 합니다. 춘천지역의 경우에는 춘천 부동산25시 라는 사이트가 유명합니다.

춘천 부동산 25시 카페 바로가기

춘천 부동산25시 카페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다음에서도 검색을해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원하는 결과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춘천부동산25시’를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약 11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물이 있지만 주택이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 춘천부동산25시 카페 바로가기

cafe.naver.com/25land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손쉽게 춘천부동산25시 카페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입력을 하셔도 되지만 이 긴 주소를 외우기는 힘이들것 같습니다.

춘천부동산25시 카페 특징

춘천부동산25시 카페의 경우에는 하루에 만명정도 방문을 하는 규모있는 카페입니다. 주택과 관련된 정보가 정말로 많이 올라오고, 그외에도 상가, 원룸 그리고 아파트 정보도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생활정보지와 같은 구성을 보여주며, 하루에도 1000건에 가까운 글들이 꾸준히 올라옵니다. 물론 이 중에서 중복 매물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회수가 0인 글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많은사람들이 검색을 잘 해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에서 부동산을 구하기 위해서는 검색어를 잘 넣어야 합니다. 대분류가 되어 있기는 하지만 구체적인것은 검색을 해야합니다. 중요한 검색어는 ‘동’ 이고 그다음은 ‘거래의 형태’ 그리고 ‘부동산의 유형’입니다. 예를들면 ‘칠전동 원룸 전세’ 라고 검색을 하면 좋은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