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정보센터(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 보육지원, 가정 양육지원과 같은 보육과 관련된 지원사업을 하는 곳 입니다. 육아와 관련된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과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얻어 갈 것이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런데 이곳에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아요. 대부분의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충북보육정보센터에서도 이러한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충북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메뉴 상단에 보면 정보마당이라는것이 있습니다. 여기 하부 메뉴를 보면 ‘구인구직(인력뱅크)’라고 되어있는게 있어요. 여기를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게시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북보육정보센터 구인구직 게시판 링크

그렇게 복잡하게 갈 것 없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바로 가기가 가능합니다. 여러 과정을 통하여 복잡하게 갈 것없이 이러한 방식으로 접근도 가능합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열몇건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주로 청주를 중심으로 한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하여 대도시이기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보육교사 구인구직을 할때 다른 대형 사이트도 좋지만 이러한 사이트도 참고를 해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