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카카오 장기 설치

카카오 장기 설치

adzero | 9:24 오전 | 2023년 05월 12일

장기는 저에게 있어서 굉장히 특별한 게임입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즐겼던 게임이기 때문이지요. 초등학교도 되기 전에 아버지에게 장기를 배웠습니다. 장기를 한판 한판 두고 조금씩 성장해서 아버지를 이겼을때 정말 기분이 좋았지요. 아마도 한번 봐준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컴퓨터에서 장기를 두기도 합니다. 각종 게임 포털에서 장기를 서비스 하기 때문에 장기를 두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피망 장기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지요. 요즘에는 조금 더 두기 편해진것 같아요. 바로 카카오톡 장기 때문이지요.

카카오 장기

카카오톡 장기를 설치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 플래이스토어에서 ‘카카오 장기’라고 검색을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카카오 장기 설치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카카오 장기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게임 스튜디오 모노몹 이라는 곳에서 개발합니다. 카카오톡 친구들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지요.

카카오 장기 2.0

근데 이 게임이 최근에는 조금 업그래이 된것 같습니다. 사실 어떤것이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카카오 장기 2.0 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 같은데, 만든곳은 같습니다. 게임 스튜디오 모노몹이라는 곳에서 만들었습니다.

카카오 장기2.0 바로가기

이 게임의 충성도 높은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는것 같아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이용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스마트폰용 장기도사

장기도사라는 프로그램도 많이 쓰고 있는것 같아요. 이 것은 카카오 장기 장기도사는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것을 찾고 있는것 같은데 카카오톡과 호환이 되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장기도사 바로가기

이 것은 PC용 장기도사가 있는데 이것을 스마트폰으로 컨버전을 한 버전 같습니다. 성능의 차이는 잘 모르겠어요. 이것만 가지고는 장기도사를 완벽하게 사용을 할 수는 없는것 같고 유료로 구매를 해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 카카오 장기 설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것은 안드로이드 버전만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장기 PC 버전이나, 카카오 장기 아이폰 버전은 아직까지 공개가 되고 있지 않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대신에 카카오 장기앱은 안드로이드에 많으니 이용을 해보시는거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