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전기밥솥 하면 유명한 고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쿠첸입니다. 쿠쿠에 비하여 인기는 조금 떨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쿠첸 역시 알아주는 밥솥회사입니다. 전자제품은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느정도 이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고장이나고 수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첸 서비스 센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대부분의 전자제품이 그렇지만 전자제품이 고장이 날 경우에는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인것을 확인을 해보면 쉽게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간편 해결방법 사이트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쿠첸 제품관련 FAQ를 우선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쿠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보면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보온중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위와 같이 해결방법이 나옵니다. 원래 기계가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사용법이 잘못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만약 FAQ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셔 해결을 해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1577-2797 으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평일은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은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비스센터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마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A/S 센터를 방문해야합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www.cuchen.com/customer/as/as_center/search.do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는 14개의 서비스센터가 존재합니다. 지역별로 고루게 분포가 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