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오래 전부터 사용을 해 왔던 사람은 쿠팡이 ‘소셜커머스’라는 것에 더 익숙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소셜 커머스라는 것의 의미가 많이 바래졌기 때문에 이제는 그냥 쇼핑몰이라고 봐도 무방할것 같아요.

쿠팡은 요즘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전통의 지마켓, 11번가,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의 위상이 예전과 같지 않아서 그런가 쿠팡을 더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배송에 있어서 쿠팡은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이 이용을 하는 것 같아요.

쿠팡을 이용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을것 같아요. 브라우저를 통해서 쇼핑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많은 사람이 쿠팡 앱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쿠팡 앱(어플) 깔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쿠팡 앱설치

스마트폰 어플은 크게 2가지 종류가 있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하나는 안드로이드 어플이고 다른 하나는 아이폰 앱 입니다. 자신의 기기에 맞는 적절한 것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쿠팡 앱깔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안드로이드 쿠팡 앱설치가 가능합니다. 플래이 스토어 링크이기는 하지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플래이 스토어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쿠팡 앱깔기

아이폰 역시 쿠팡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이폰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앱과 동일한 기능이 있습니다.

아이폰 쿠팡 앱설치

여기로 들어가시면 앱스토어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공되고 있는 앱은 무료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하실떄 큰 부담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만 다운로드 할때 데이터 요금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와이파이에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