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나 일자리를 구할때 지역별로 구하는 사람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알바몬이나 여타 다른 구인사이트의 경우에도 지역별로 세분화 되어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교차로 신문도 마찬가지이구요.

하지만 자신이 특정 분야에 대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고 경험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면 특화된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여기에서 소개할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는 유아 교육과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두는 사이트 입니다. 하단에 배너형 채용정보가 있어서 아주 쉽게 검색이 가능하고, 지역별 모집분야별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용이한 것만 볼 수도 있습니다.

키드키즈 홈페이지는 회원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유료는 아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는데 큰 부담은 없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회원을 가입할 경우에는 좀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구체적인 모집요강을 볼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조금 아쉽기는 한것 같습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http://job.kidkids.net/)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키드키즈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좋은 구직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구인구직 외에도 유아 교육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가 있으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