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키드키즈는 1초에 100명이 보는 교육 자료라는 것을 슬로건을 내새울 자료로 이 자료를 활용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유아교육과 관련된 홈페이지로서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는 2001년에 처음 오픈을 한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역사가 깊은 홈페이지들은 이 시기에 많이 탄생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기 시작하게 된것이지요. 역사가 깊은 만큼 굉장히 좋은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많은 사이트들이 태어나고 망하고를 반복하였습니다. 당시에는 인터넷이 막 시작하던 시기였기 때문에 제대로된 자료가 인터넷에 많이 없었습니다. 키드키즈는 그 중에서 많은 자료가 있는 사이트였습니다. 그리고 20년 가까운 세월동안 이용자도 많이 증가하여 120만명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 안에는 다양한 요구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의 요구는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 것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잡키드키즈’라고 검색을 하면 키드키즈 구인구직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잡키드키즈 구인구직 바로가기

여기 링크를 클릭을 하면 잡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모습은 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디테일을 살펴보면 조금은 다릅니다.

이 디테일 때문에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가 아니라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에 오게 되는것이지요. 가장 대표적인 차이는 모집분야 상세입니다. 정교사, 보육교사, 보조교사 등 유아교육 구인구직에 맞는 직종구분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것은 굉장히 편리한것 같아요.

또한 커뮤니티 기능도 존재합니다. 많은 사람이 직업을 구하는데 있어서 하마평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잡 이야기 마당에서 이러한 하마평을 체크해 볼수 있습니다.

정리

이러한 키즈키드 구인구직 사이트의 경우 여러가지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자료 뿐만 아니여러가지 기능이 있기 떄문에 한번쯤 쭉 둘러봐도 좋은 사이트 입니다. 학부모들도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면 교육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