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영웅문4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HTS 이지요. 개인 거래자의 상당수는 키움 영웅문4를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키움을 많이 이용하는 이유는 거래수수료가 적기 때문이지요.

키움 영웅문4로 거래를 하는 경우에는 거래수수료는 정말 작습니다. 0.015% 정도이지요. 이는 일반적인 거래소, 코스닥, ETF를 거래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낮은 수수료를 바탕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요. 지금도 HTS로 거래를 하는 사람의 상당수는 키움을 이용합니다.

키움 영웅문4 다운로드 링크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가면 손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에 보면 영웅문4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박스가 있지요. 다른 증권사에서는 HTS를 찾는데 있어서 조금은 불편한 것이 사실인데, 키움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키움 영웅문4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한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조건을 넣는 방법에 대한 강의도 굉장히 많이 있지요. 사용자가 많다는것은 확실한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증권사의 HTS는 키움을 따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단축키이지요. 키움의 단축키를 다른 증권사 HTS가 동일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단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의외로 햇갈리는 부분이 많다는 것이지요. 간단하게 매수/매도에도 여러가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초심자에게는 어려운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숙련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좋은 HTS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