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통영 구인구직 사이트

통영 구인구직 사이트

adzero | 12:51 오후 | 2023년 05월 08일

최근에는 소규모의 구인구직 사이트보다 대규모의 구인구직 사이트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거의 비슷비슷해 보입니다. 정보도 중복된것이 많이 있지요. 그런데 구인구직을 할때 생활정보지도 꽤나 유용합니다. 지역 생활정보지에는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통영 구인구직에 관한 생활정보지 사이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통영 구인구직 : 벼룩시장

첫번째 사이트는 벼룩시장 사이트입니다. 사실 통영구인구직을 위한 별도의 통영 벼룩시장 신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려벼룩시장이라는 이름으로 통영, 거제, 고성 지역을 묶어서 생활장보지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통영(한려)벼룩시장 구인구직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통영 구인구직을 위한 벼룩시장 사이트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통영시 전체로 셋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려 교차로 구인구직

교차로 신문역시 통영지역의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역시 벼룩시장 못지 않은 광고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한려(통영) 교차로 구인구직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한려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고성군, 통영시 그리고 거제세까지 모두 합쳐진 사이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통영시를 클릭을 하면 통영시에 맞는 구인구직을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