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입한 SKT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은 티월드 홈페이지(T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될 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해결이 됩니다만, 컴퓨터를 통해서 여러 정보를 확인을 하는것이 편리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이지요.

티월드 홈페이지 방문하기

티월드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과 네이버에서 ‘티월드’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검색 결과입니다. 평소에 이용하던 검색엔진을 이용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티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tworld.co.kr

포탈을 경유하기 귀찮으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직접 주소창에다가 주소를 입력을 하여도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 업무

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할수 있는 것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첫번째로 많이 이용하는 것은 상품 서비스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어떤 요금제가 있고, 어떤 부가서비스가 있는지 가입전에살펴볼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이 된 상태에서 잘 사용을 하고 있다고 치더라도 더 나은 요금제, 지금의 사용을 바탕으로한 좋은 요금제를 찾을 수 있도록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티다이렉트 샵에서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끔은 굉장히 괜찮아 보이는 딜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서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곳에서 사면 큰 손해는 보지 않고 살 수 있습니다.

T맴버십에서는 SKT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맴버쉽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통신사 할인이 가능한것을 알아보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