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출근을 하지 않다가 갑자기 출근을 하려니까 적응이 되지 않습니다. 긴시간 지하철을 타는 것은 저에게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피망 맞고 라는 것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지하철에서 피망맞고를 두면 시간이 잘 갑니다. 좀더 생산적인 일을 해도 될것 같지만, 그 시간만큼은 덜 생산적이고 싶습니다. 피곤하게 살고 싶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피망 맞고 다운로드설치에 대한 것 입니다.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컴퓨터)

피망 맞고는 2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첫번재 방법은 컴퓨터로 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입니다. 

피망맞고를 컴퓨터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피망맞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피망맞고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피망 맞고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맞고는 어른들의 게임입니다. 그래서 로그인을 반드시 해야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들은 아이디를 만들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를 별도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설치가 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을 보면 게임시작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의 과정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클릭만 하면 설치가 되도록 잘 꾸며져 있습니다.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스마트폰)

피망맞고는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은 다운로드의 과정과 설치의 과정이 별도로 분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냥 다운로드만 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안드로이드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아이폰 피망 맞고 다운로드 설치

위 링크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예전에는 아이폰에는 피망맞고가 없었습니다. 피망 맞고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고스톱류 게임이 존재 하지 않았습니다. 정책때문에 불가능 했던것이지요. 그러다가 갑작스럽게 어느순간 부터 되더군요. 그래서 이제는 저도 스마트폰으로 피망 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