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자주하는 고스톱은 한국의 전통적인 카드 게임으로, 화투패를 사용해 진행됩니다.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며, 카드를 맞추어 점수를 얻는 방식의 간단한 규칙을 통해 겨룹니다. 화투패는 각기 다른 월의 꽃이 그려진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 광, 띠, 쌍피 등의 카드 조합으로 점수를 계산합니다. 명절에 삼삼오오 모여서 고스톱을 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죠.

하지만 과거와 달리 이제는 모여서 화투를 치기보다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할 맞고는 고스톱을 변형한 규칙으로, 두명 이상이 참여해야하는 고스톱을 두 명이 할 수 있도록 조정된 것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과 잘 어울리는 맞고 게임 시스템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즐기게 되었습니다. 빠르고 점수를 많이 얻을 수 있어 인기가 있죠.

맞고는스마트폰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컴퓨터로도 즐길 수 있으며, 어떤 이들은 컴퓨터로 하는 맞고를 더 오리지널 게임으로 여깁니다. 그리고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중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이 바로 피망(Pmang)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 맞고 바로가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피망맞고를 시작하려면 보통 Pmang 홈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시작합니다. 다른 채널링 서비스도 있긴 하지만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Pmang을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나타나는 검색 결과를 클릭하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

또는 피망 맞고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간단히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가장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야합니다.

회원이라면 로그인을 진행하고,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합니다. 피망맞고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홈페이지 주소를 바탕화면에 링크로 생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맞고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비로소 완성됩니다.

Pmang 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로그인이 완료된 상태의 화면이 표시됩니다. 로그인한 후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설치되며, 이후에는 바탕화면에 생성된 맞고 바로가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언제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