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로운날 무엇을 하시나요? 책을 읽을 수도 있고 산책을 갈 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때로는 피망7포커를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피망 7포커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망 7포커는 2가지 방법으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첫번쨰 방법은 피망에서 직접 게임을 하는 방법이고 두번째 방법은 다음 게임 피망7포커를 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은 동일하지만 들어가는 방법이 다릅니다.

피망포커 바로가기

기존에 피망 아이디가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피망 본진에서 설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망포커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 피망포커 본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요구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그냥 다음 피망피망 7포커를 하시는 것이좋습니다.

위의 화면이 보이신다면 피망포커 홈페이지에 맞게 들어간것입니다. 여기에 보시면 설치하기가 보이지 않으셔서 당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면 ‘참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다음피망 7포커 바로가기

다음 아이디가 있는 사람은 좀더 손쉽게 피망 7포커 설치 를 할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을 하면 다음 피망7포커를 할 수 있습니다. 아!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셔야지 제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설치 방법이 피망포커 본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피망포커 본진에서 게임을 하더라도, 다음 게임에서 게임을 하든지 내용적으로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