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하나대투증권은 최근에 사명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였었지만 지금은 하나금융투자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아마 5년전 일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하나금융투자라는 이름보다는 하나대투증권 이라는 이름을 더 익숙해 하는것 같아요.

하나 대투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하나대투증권이라고 검색을 하지 않고 하나금융투자라는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다음에서 하나금융투자를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 입니다. 가장 맨 위의 검색 결과를 클릭하시면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에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검색엔진을 통하지 않고 조금 더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는 이유 중 상당수는 하나대투증권의 HTS를 다운 받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시절에는 Hi-five(하이파이브)라는 HTS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Q HTS라는 것이 있네요.

1Q HTS 바로가기

아시겠지만 홈페이지는 던전과도 같아요. 원하는 것을 찾기가 너무 많이 힘이들지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링크를 가져 왔습니다. HTS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를 찾으시려는 분은 간단하게 제가 제공한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