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하루날씨 앱 다운

하루날씨 앱 다운

adzero | 12:35 오전 | 2023년 05월 08일

이제는 날씨에 주목을 해야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장마전선이 한반도에 올라왔다가 내려왔다를 반복하는 6월이 되었습니다. 지난주인지 지지난주인지 계속해서 비가와서 놀랬는데, 알고 봤더니 장마전선이 올라왔다고 하더군요. 장마전선이 끝나면 이제는 태풍이 올라오겠지요. 날씨에 집중을 해야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날씨를 파악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것은 앱을 다운로드해서 보는것입니다. 날씨와 관련된 앱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지금 당장 구글플레이에서 ‘날씨’라고 검색을 하면 굉장히 많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에 나온 어플의 수준은 대부분 상향평준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디자인만 보고 고르셔도 별 문제가 없습니다. 그 중에서 하루날씨 앱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루날씨 앱 다운로드

여러 날씨 앱 중에서 독특한 앱이 하나 있는데 바로 하루날씨 앱입니다. 이 어플의 특징은 리워드 정책이 있다는것입니다. 소위말하는 앱테크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하루날씨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하루날씨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루날씨 앱 다운로드(아이폰)

위 링크는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를 이용한 사람들을 위한 링크입니다. 

위의 두가지 링크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해서 클릭하시면 하루날씨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루날씨 앱 특징

하루날씨 앱은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서 오늘의 날씨와 미세먼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리워드를 받을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러한 리워드는 잘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소소한 재미로 이용할 수는 있겠지만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