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는 왜그렇게 장기를 많이 두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처럼 놀것이 많이 없어서 인것 같아요. 지금 아이들이 배그 하는 것처럼 장기를 많이 두었던것 같아요. 어른과 아이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놀이었던것 같아요.

한게임 장기게임

이제는 시대가 흐르고 흘러서 더이상 사람들이 직접 만나서 두어야 하는 장기는 거의 두지 않는 것 같아요. 대부분 여기서 소개하는 한게임 장기게임과 같은 온라인 장기를 주로이용을 많이 하는것 같지요. 온라인 장기 게임중에서 대표적인 한게임 장기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을 통해서 ‘한게임 장기’를 검색을 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위의 링크를 통해서 한게임 장기를 들어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든지 같은 결과를 볼 것입니다.

한게임 장기 무료 다운

한게임 장기 무료다운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다른 한게임 아이디가 있다면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한게임장기 대국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페이코 아이디가 있는경우에는 페이코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없다면 일반적인 회원가입을 통해야 합니다.

한게임 장기다운로드

그 이후에는 한게임 장기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장기게임 무료다운이 가능한 것이지요. 한게임 장기 다운로드를 하기위해서는 ‘대국실 입장’을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한게임장기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물론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는 경우에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또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대부분의 게임플랫폼에서는 IE만 지원을 하고 윈도우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굉장히 많이 아쉬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