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억에는 한게임이라는 곳이 가장 먼저 고스톱으로 온라인에서 흥행을 이끌었었던것 같습니다. 인터넷 고스톱이라고 한다면 한게임 고스톱을 의미할 정도로 한게임 고스톱의 위상은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시절이 흐르고 흘러서 몇년의 세월이 흐르게 되다보니 이제는 한게임 고스톱의 위상은 예전만 못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리어 피망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한게임 고스톱은 무시할 수 없는 유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한게임 고스톱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몇가지 방법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1.첫번째 방법은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 ‘한게임 고스톱’을 검색을 하면 한게임 고스톱 홈페이지가 맨 첫번째로 나오게 됩니다. 그 것을 클릭을 하면 한게임 고스톱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두번째 방법은 제가 제공하고 있는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한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게되면 한게임 고스톱 사이트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는 첫번째 방법으로 들어가는 것과 완벽하게 동일한 것입니다. 이 블로그 까지 오셨으니 2번을 통해서 들어가시는 것이 더 좋을것 같아요.

한게임 고스톱 아이디 만들기

한게임 고스톱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겁니다. 로그인을 하라는 것이지요. 이처럼 로그인을 해야하는 이유는 아마도 게임 자체가 미성년자가 이용해서는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디를 만드는 방법은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원가입방법이 있고, SNS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NS는 구글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한가지 방법은 페이코로 로그인 하는방법입니다. 페이코를 통해서 로그인을 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게임 고스톱 설치 준비하기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한게임 고스톱 메인 화면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테스트로 아이디를 만들어서 들어간 화면입니다.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였지만 다른것으로 로그인 한것과 크게 다르지는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이런 화면이 보이면 기본적인 준비는 완료가 되었습니다.

아! 하나더 이야기를 해야할것이 있네요. 많은 고스톱 게임도 그렇지만 한게임 고스톱 역시 액티브액스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액티브엑스를 지원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해서 접속을 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한게임 고스톱에 로그인을 하였다면 이제 설치를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다운로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어디서 고스톱을 다운로드 해야할까요?

바로 위 화면에서 ‘입장’을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입장을 하려고 하는데 프로그램이 없음을 자동으로 한게임에서 감지를 하는것이지요. 프로그램이 없으면 자동으로 설치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바로 이 화면을 보게됩니다. 보통은 다른것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게임설치하기를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모든것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 진행과정이 나오는 것이지요. 아마도 이 과정을 1분을 넘지 않습니다. 인터넷만 괜찮다는 보장이 있다면 그런것이지요.

한게임 고스톱 실행하기

최종적으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설치가 완료된것으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이제는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방 입장을 클릭하면 빈방으로 자동으로 입장이 됩니다. ‘방만들기’를 클릭을 하면 본인이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바탕화면에 가시면 위와 같은 바로가기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면 막바로 한게임 고스톱 메인화면에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검색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