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은 아주 유명한 게임플랫폼 회사입니다. 고스톱을 중심으로 커나가기 시작해서 이제는 굉장히 다양한 게임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인 한게임을 생각하면 고스톱을 먼저 떠올릴정도로 고스톱이 유명합니다.

고스톱이라고 해서 딱 고스톱 하나만 서비스 하는 경우는 드문것 같습니다. 한게임의 경우에만해도 고스톱 뿐만아니라 신맞고, 신맞고 토너먼트, 맞고, 더블맞고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조금씩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것을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한게임 더블맞고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일단한게임 더블맞고 바로가기를 해야합니다. 이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기본적인 준비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의 이미지를 화면 상단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장’을 클릭하면 한게임 더블맞고 다운로드가 시작이 되고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설치하기가 이루어 집니다.

더블맞고는 굉장히 특이한 맞고 입니다. 화투패 2개를 합쳐서 게임을 하지요. 그리고 5광이 아니라 10광까지 가능하고 고도리도 6장 고도리가 가능합니다. 더블홍단도 가능하고, 더블청단도 가능합니다. 점수가 엄청나게 많이 나올수 있는 게임이지요. 이러한 것 때문에 더블맞고는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