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이라는 게임은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한번은 무조건 쳐본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오프라인 뿐만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스톱 이라는 게임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머리를 많이 써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시골 노인정에 가면 노인들께서 고스톱을 치는 것을 목도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3명이서 두는 고스톱을 많이 두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온라인에서는 맞고를 두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맞고라는 것이 2명만 있어도 게임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게임을 하는 것을 꽤나 많이 즐기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고, 특히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를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게임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 다음을 비롯한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한게임 신맞고 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링크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갈 필요 없이 한번에 들어가기가 가능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로그인 (아이디 만들기)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 이유는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디가 없는 사람의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페이코를 통해서 가입도 가능하고, 구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시면 이제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신맞고 한게임 다운받기위해서는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위에 있는 ‘입장’을 클릭을 하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이후에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한게임 맞고 설치하기

한게임 맞고 설치하기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설치를 하기 위한 폴더를 지정을 해주면 됩니다. 3분 정도 설치하면 한게임 설치하기고스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