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은 굉장히 많은 추억이 어려있는 게임입니다. 어릴적에 부모님이 피시방을 하셨습니다. 지금은 망해서 없어져버렸지만 말이지요. 제가 당시에 야간알바를 많이 하였는데, 그때 한게임 고스톱을 굉장히 많이 하였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제 아이디로 한게임 고스톱을 자주 하였지요.

이제는 한게임 고스톱보다는 신맞고라는 것을 더 많이 하는것 같아요. 저도 시대의 흐름에 맞게 한게임 고스톱 보다는 한게임 신맞고를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맞고라는 게임도 있기는 하지만 신맞고가 더 점수가 더 잘나오고 그러는것 같아요.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를 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포털에서 ‘한게임 신맞고’라고 간단하게 검색을 하면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면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한게임 신맞고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따라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미리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비슷하게 나오게 되면 제대로 로그인이 된 상황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을 다운로드 해보려고 하지만 ‘다운로드’라는 글자가 보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경기장에 ‘입장’ 하기만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위에 보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에 맞는 경기장을 선택을 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가 됩니다. 만약 한게임 신맞고 인스톨러가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인스톨러부터 설치가 됩니다.

한스타터2를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설치에 어려움이 있다면 ‘한스타터2 설치도움말’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스타터를 설치한 다음에 다시 입장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 입장만 클릭을 해주면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설치 폴더를 변경할 필요 없이 게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폴더를 바꾸어야 할 이유는 없기 때문이죠.

설치에 걸리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대략 2~3분? 그정도 밖에 소요가 되지 않는것 같아요. 아무리 많이 걸려봤자 5분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설치 완료

설치가 완료가 되면 예전 신맞고와는 다른 느낌의 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로딩 화면을 거치게 됩니다. 저는 이 화면을 보고 스마트폰의 한게임 신맞고와 너무 비슷한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의심은 이 화면을 보고 확신을 갖게 되었네요. 최신 버전의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를 하면 스마트폰의 환경과 동일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